한국 전투식량을 처음 먹어본 영국 군인들의 반응!?!

Share this video on

What's Hot

What's New

Top Grossing

Top of the Chart

Recommend

중앙선구학역 : 이번 건 엄청 신박하다........ (크리스 신부님의 쌍둥이 행임께 감사드립니다.)

단앤조엘 Dan and Joel : 닭갈비 덮밥 + 볶음김치 맛있겠네

NoctLightCloud : 7:35 me at 2.30 am laughing at the "from my toenails upwards" 😂😂😂 hilariOUS!!!

Jessica Sebastião : Chris is a twin?! The plot thickens...

sdh4967 : 말입니다 말투로 번역한거 너무귀여워요 ㅋㅋㅋㅋ잘어울려

i포뇨 : 와 크리스 쌍둥이인거에 놀라고 닮으신거에 또 놀라고ㅋㄱㅋㄱㄱㅋ 다들 반응이 너무 다 웃겨요 ㅋㄱㅋㄱ재밌게봤어용

Rahee Kang : 홀리몰리죨리!!! 크리스 신부님 쌍둥이라 놀라워요 ㅋ 싱기방기해

I Love LE : 영국 전투식량을 먹어보진 못했지만 영국 식당들 대부분 음식맛이 구렸던걸 생각해보면 각 나옴... 영국 음식 진짜 맛없어요. 평생 한국 음식만 먹다가 첫 해외여행으로 간게 하필 영국. 진짜 13일 동안 첫 3일은 주변 식당이나 레스토랑에서 먹었다가 돈만 버리고 4일째부터는 샌드위치나 비스킷만 사다먹었음. 진짜 영국음식 개노맛. (하지만 거리는 아름다움.비까지 쏟아지면 당신은 축복받은 사람)

백성현 : 저 군대에서 자대 배치 받고 첫 야외훈련때였나? 산 올라가서 물 부어먹는 전투식량 먹었는데 같이 올라간 사수가 선임분대장이었음(간부 말고 병사요). 근데 그 사람은 내용물 다 버리고 바닥에 묻더라구요. 이건 도저히 사람 먹을게 못된다면서.. 주머니에서 뭔 초코파이가 그리 많이 나오는지..도라에몽 주머니인줄 알았어요ㅋㅋㅋ 아무것도 모르던 저는 한입 딱 먹자마자... 진짜 거짓말 아니라 냄새부터 맛까지 짬통에 있는 짬을 숟가락으로 퍼먹는듯한 맛이었죠..ㅠㅠ 얼마나 심각했으면 그 선임분대장이 못먹겠으면 억지로 먹지 말고 땅에 묻으라고 할 정도였죠(참고로 그 인간은 후임들 완전 빡세게 굴리는 인간이었음) 초코파이 좀 줄까? 이러는데 전 참고 계속 먹었죠. 도저히 역겹고 못먹겠어서 반정도 먹고 포기했는데 그 인간이 하는 말이 대단하다고. 어떻게 이걸 반이나 먹냐고.. 인생 진짜 끔찍했던 맛이었습니다..ㅠㅠ

Ziskad : 안타깝지만 실제 군용으로 보급되는 전투식량은 아니네요 ㅎㅎ 그래도 민간에서 등산객등등을 위해 간편하게 먹을수있도록 만든거죠

Julia H : 크리스 신부님 쌍둥이 형제랑 말하는 표현방법이 똑같네요 ㅋㅋㅋ 말 엄청 잘하시는...👍👍

im4ria : Wait chris has an identical twin brother, i swear to god i thought that was him & you were playing jokes with us 😂

최민석 : 소령이신데 동안이시네요.....우리나라에선 상상도 못할 일인데...

That Won Dude : The ending made me imagine Charles practicing the outro for his chance at the spotlight.

yu jung seo : 와.... 누가 한국전투식량을 영국 군인에게 먹여보겠어요.... 대단하다 영국남자...

무뿌쭈뿌ᄋ : 크리스랑 너무 똑같이 생겨서 크리스가 군복 입고 장난치는건 줄 알앗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enzo Dior : 와우...결혼하고 남편이랑 같이 보려고 유투브 레드 결제하고 다시 구독했는데 여전히 재미난 컨텐츠로 찾아오셨네요!!

yeonji kim : 오늘거 신박한데다 + 자막 퀄 최고다

알론조 : 옛날에 전역하신 분들이야 저런 것들이 보급되기 전이니까 말도 안된다고 하시겠지만 요즘.. 적어도 6년 전에 공군 전역한 저도 저기 나오는 것들 라면 빼곤 다 먹어봤습니다. 내용물도 비슷하네요 게다가 꽤나 맛있었던 편이었고요.

오 오 : 왜 영국인들은 다 잘생긴거 같지.... 자괴감

Joonyup Kim : 영국군인 찰스와 영국신부 크리스가 한 프레임에 같이 출연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I really hope you could film Charles and Chris in one frame of your video at some point in the future!!!

JS C : 레알 영국 군대 스팀쿠커 같으거 없음... 나도 오늘 처음 봄... 우린 훈련 받을 때 hex block (기름 블락)으로 물 끄려야 했음... 1끼 준비 하는데 15분 걸림ㅋㅋㅋㅋㅋㅋㅋ 스팀쿠커 같은거 있었음 좋았을 ㅠㅠ

여기에요!선생님! : 신부님의 일란성 쌍둥이가 군인이라니 신기하다.

훌룰루룰루 : 와 어쩜 크리스신부님 복제한줄

JINHEOK JANG : 진짜 군용 전투식량이랑은 많이 다른 맛이 날거같은데요.. 진짜 군대에서 먹는 군용 전투식량은 끔찍한 맛이 나는것이 많았던것 같아요... 하지만 싸제 군용식량이라도 이런 참신한 리액션 영상은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진짜 한국 군대에서도 저 정도의 군대 보급 전투식량이 배급되기를...(저중에 파운드 케익은 정말 있었습니다!)

멀티버스 : 신부님 1인 2역하는줄ㅋㅋㅋ

Tricia Young : Died laughing hahaha! The REV’s funny hahaha

우루부루 : 쌍둥이 분들끼리 김치 좋아하시는게 똑같아서 재밌네유 ㅎ

Joohyunnie : NO WAY REV CHRIS’s BROTHER OMG 😎✨✨✨

수역행주다운 : 크리스신부님 형 혹시 크리스신부님이 코스프레한거 아닌가요 너무 똑같음ㅋㅋㅋㅋ말투랑 행동도ㅋㅋ

유용철YCDrum : 와 ㅋㅋ크리스 신부님이 군복입은줄 ㅎㅎ 말투나 바이브가 너무 비슷하네요 역시 쌍둥이인가 ㅎ이번 컨텐츠는 너무 신선합니다.

limitations Human : 6:58에 한국인이랑 비슷하다

min ka : 짬뽕라면밥 전투에서 들고다니면 시강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막에 깨알 한국식 말투 빵터져요ㅋㅋㅋㅋㅋ

성재이 : 어떤 병신이 파운드케이크를 대피지도 않고 먹냐 ㅋㅋㅋㅋ 그니까 퍽퍽하지

박상준 : 올해도 한국 고등학생과 수험생들을 위해서 같이 수능 문제 풀고 공감해주시는 영상 찍어주세요 정말 다른 분들이 공감해주시고 힘내라고 말씀해주시는 것들이 너무 힘이 되고 부정적인 생각이 긍정적인 생각으로 바뀌게 되는거 같아요! 올해도 찍어주세요!! 고등학교 3학년 6월 모의고사 영어로 해주세요 정말 재미있을 것 같아요!

MAL LONG : 말투만 살짝다르고 크리스신부님이랑 너무 다 비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유의 유머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laine Wong : 😁😋 the next series I want to see is Chris and Charles goes to Korea together 😁

조해운 : 음 밑에 댓글들중에 파운드케익 욕하는 사람 미필 인증하는거임 군필들은 파운드케잌이 얼마나 맛있는지 알거임. 원래 파운드케이크도 닭갈비 덮밥처럼 팩에 데워서 먹는거임. 훨씬 부드럽고 맛있어짐

yy J. : 와우... 제꿈도 특전사에요!

Z E : 이야!! 이번편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편이 되었어여. 지금 몇번째 돌려보는...그러나 저러나 크리스신부님이랑 major 찰스님이랑 두분다 말하는게 정말 사랑스러우시네요. (띄어쓰기 잘못해서 찰 스님...스님 만들뻔...)

Joonyup Kim : 사제복과 군복이라니!! 크리스 신부님과 영국군인 찰스, 완전 뭔가 상당히 대조되는 유니폼인데 얼굴은 똑같네요~ 두 분 서로 웃음소리랑 유머러스함도 꼭 닮았고요!! What the heck!? xD It's more like just the same person in two different uniforms!! They look quite alike, that's exactly what we call "identical twins", right? They resemble each other even in the sound of laughing and the sense of humor!!!

모 모 : Wow! 저도 신부님이 옷만 갈아입고 촬영하신줄 ㄷㄷ 댓글안봤으면 모를뻔했네요;; 군용전투식량이 엄청 발전했네요 근데 저거 실제로도 훈련받으면서 먹나요? Mamma Mia !

둘셋 : 한입 가득 먹는분 볼 때마다 지미 키멜 닮음

조호원 : 영국남자 영상은 하나같이 영상 시작부터 끝까지 사람들이 다 웃고 있으니까 보고 있는 나한테까지 그 미소가 전염되는거 같음

Joohyunnie : *Hold the battle, I’m eating!* HAHAHA

박채린 : 크리스신부님이랑 성격까지 똑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돼안돼애애애애 : 전투식량 개 맛없음 군대가면 밥에다가 소금물 뿌린 맛인데

Siri : 8:00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 Kol : 눈물나게 웄었네요.. 정말 유머가 넘치는 분들이 등장.. ㅎㅎㅎㅎㅎ

lolcaker : 아니 전투식량이 맛있다고??? 싶다가 아 다른데도 아니고 영국이지.. (끄덕끄덕) 파운드케익이 인기없는 건 좀 의외네요 맛이 어떻던간에 좀 더 익숙한 빵이라 그런가.. 좀 많이 퍽퍽하긴 해도 나한텐 파운드케익이 골든베스트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