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몸에 소름 돋는 한국인들의 남아공 즉석 공연 (feat 하모나이즈) 'Circle of Life' Live

Share this video on

What's Hot

What's New

Top Grossing

Top of the Chart

Recommend

엘리사 구독해 주세요 : 그냥 멋지다 영화 속 한장면 같아요

새보미 SEBOMI : 탄자니아, 에티오피아에 살았던 경험 때문에 아프리카에 특별한 애정을 가진 저로서는 정말 보는내내 행복해서 입이 귀에 걸리고 가슴 터질것처럼 뭉클했어요ㅠㅠㅠㅠ 너무 좋아요!!!

김정훈 : 우리나라로 치면 장구 쳐보라고 줬는데 바로 별주부전 연주하면 얼마나 놀라겠어ㅋㅋㅋ

zize x : 처음에 발발이 치와와 할때만해도 장난인줄알았는데 역대급이네ㄷㄷ

JS Park : 준비된 프로페셔널은 그냥 스쳐지나갈 순간도 명장면으로 만들어버린다 미침

TV평범한남자중학생의 : 2018 10월2일 지금도 보시는분 손 ㄱ

뚜 뚜 : 와...이분들 2016,2018 세계대회 2관왕 2연패 하신 분들이네요...ㄷㄷ 이번에 남아공에서 개최해서 그때 가서 찍으신거 같네요...👍🏻

구독하면 아빠가 집오면서 치킨사옴 : 수능 30일남았는데 이걸 왜 보고있을까..

쿠로네루 : 댓글 보다보니 눈살찌푸려지는게 몇개씩 있는데... 그냥 이런 노래 저렇게 즉석으로 부를수 있다는거 자체가 대단한거 아닌지? 이런 음악 분위기 영상으로나마 느끼고 들을수 있다는거에 감사해야하는거 아닌가....? 싫으면 그냥 보지 말았어야지.

로젠젠TV : 아 이런게 여행이다..

Davy Jones : 영어 잘하시는분들 이 영상 제목을 영어로 바꿔서 퍼다나르면 더 많은 외국인들도 공유 할 수 있을거 같아요. 정말 온몸에 전율이 흐를정도로 감동적인 영상입니다. 잘봤습니다.

김주영 : 몇번을 보는지 몰라요. 뭐랄까 우리나라 특유의 흥이 있어 그냥 보는것만해도 즐거워서요. 계속 보게 되네요 사람들의 표정이 즐거워 보이눈것도 그렇고요.. ㅎㅎ

자라 : 우리나라로 치면 장구 줬더니 아리랑 부른건가요?

s ky : 곽재식 님의 트위터 퍼온글- 현종실록1662년 7월 기록에 보면 전남 무안에 어민 18명이 풍랑에 떠돌다 오키나와 까지갔는데 의사소통이 안돼서 헤멧다 그런데 왜인지 오키나와인들이 북을 주자 조선인들은 북치고 춤추고 노래를 부르더라 그러자 '조선인이구나!' 해서 조선 아는 사람과 연결시켜줬다

Zanele Mnguni : I cried actual tears... They got the words right and everything! The restaurant they are in is very popular in South Africa and celebrates Native American Culture! This video alone makes me super proud

thdtmddus : 따지려는 건 아니고 그냥 줬기보단 세계 합창대회에 출전하는걸 알고 준거 같네요 거기다가 circle of life를 잼베 치면서 부르시는거도 합창대회서 하셨거든요 2018 세계 합창대회에서 두개 부문에서 우승하셨는데 모두들 이 영상에만 관심을 가지시고 정작 세계합창대회 부분은 잘 모르시는거 같아서 링크 남깁니다. https://youtu.be/EGmcmxmUKMY

Heyitsnayeon : 남아공에 거주중인 학생인데 이렇게 여행지로 잘 알려지지않은나라에서 한국을 더 알려주신것같아서 뭔가 뿌듯해요 ㅎㅎ 게다가 여기서 유명한 레스토랑이여서 반갑네요:)

수능안봄고3인데 : 아 진짜 근데 개 소름돋는게 ... 멜로디가 막 굴절하는 느낌이 남 ... 뭐라 해야되지 ... 멜로디가 막 곡선 그리면서 움직이는 느낌?

Michelle Orellana : Wow!!! This brought tears to my eyes! The respect and admiration you gave to a culture that’s not your own is just beautiful. I randomly saw this video on Instagram but it wasn’t the whole thing so I looked it up on YouTube and I’m glad I found it!

키 키 : 와ㅠㅠㅠㅠㅠㅠ진짜 힐링영상 2시간거리 학교 학원다니면서 진짜 너무너무 힘들고 지쳤는데 버스에서 이거보고 펑펑울었어요 ㅠㅠ 내가 지금 뭘하고있는거지 잘가고있는지 미래도 어둡고 고3이라 나이도 먹어서 막막한데 진짜 이분들은 좋아하는 음악 하면서 행복해 하는게 눈에 보여서 너무너무 부러워요 내가 하고있는것들 다 두고 저렇게 여행다니면서 좋아하는일 하고싶어요 ㅠㅠ 남아공 저 먼곳에서도 음악으로 소통하고 같이 어울리고 진짜 .... 대박입니다 이영상 하루1번 꼭 보려구요 😊😭👏🏻

mousdusm94 : OUUUUUAAAAAAAAAA. I love it ! I love koreans !

wee woo : reasons why i love koreans so much, they are so happy and energetic i can't wait to live there when im older

Lee naru : 한국인임에 감사.너무 가슴벅찬 공연을 본거 같네요.

Iki : Made me tear up. Music is truly a universal language !

Live Four : 국뽕 부족할때마다 옵니다..^^7

gi-won Gong : 자연스러운 완벽한 화음 입니다. 남아공 사람들이 다들 놀라고 흥겨워 하는 표정들이 역력합니다. 다만, 조금만더 화질이 좋았으면 하는 아쉬움은 있네요.

반바지 : 라라랜드 뺨치는 급 ㅋㅋㅋ

오이노각 : 노래 부르시는 사람들 표정 보셨어요? 다들 하나같이 즐거워하고 행복해하는 그 표정 너무 예쁜것 같아요ㅠㅠㅠ

The Kimchi Kid : Sending love from South Africa 🇿🇦🇿🇦🇿🇦 This video made me hungry for Spur now❤️ "People with the taste for life"😅

Patricia Sapp : Absolutely amazing!!!!!!! People need to learn from them. This is how the world should be everywhere!! Beautiful!

Mimi Chen : Fantastic, very talented group!! Thanks and please come to the USA!

0 0ᄉ : 서비스 오지게 줬을듯 ㅋ

Chae Eun Kim : 이분들은 하모나이즈라는 대한민국 최초 쇼콰이어팀이에요...! 이번에 남아공가셔서 대회에서 우승하셨답니다☺️☺️ 정말 대단하신 분들이에오,,,

joon's left dimple : *I have goosebumps*

Raven Death Knight : I CRIED!! I'M SO HONESTLY TOUCHED RIGHT NOW! Love from Indonesia!! 🇮🇩🇮🇩🇰🇷🇰🇷

SinHye Shin : Bravo~~~ Korean !!!!!

aelliseu cheese : Aww love love other countries appreciating my culture, yass Koreanss

Ron's Kayaking and Fishing : So awesome! Hello from America !!

갑선생 : 넘 멋있고 죠은데 모자뒤집어쓰고 안경쓰신분 죄송해여...송은이씬줄ㅠㅠㅋㅋㅋ

문서현 : 이유를 잘 모르겠지만 가슴이 벅차오르고 눈물이나네요

gmpoto : Outstanding! What a touching moment of union!

비러 : 저기 식당직원분들 엄청 소름돋으셨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llena B : Holy shit!🔥 music really is universal

B e c i : This made me so proud since i’m South African ❤️❤️❤️ It’s even in the Spur lolol

Raudhah Mascuri : So beautiful! I've just watched the musical and I think your guys made it more magical!

정년호 : 이들이 누구인지? 얼마나 유명한지? 무슨일 때문에 저곳에서 저러고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영상속의 모든이들이 너무너무 멋있게보이네요.. 응원합니다...

옴그 : 2:20 여기부터 나오는애기 자세히보시면 같이부르고있음....ㄷㄷ 대단하네

j pinket : 참 한국인들은 다재다능해

amigoamico : Great, Korean!

인정합니다 : 2:08 개소름